본문 바로가기

시바리움의 기능과 특징은?

CRYPTO NEWS 발행일 : 2023-11-08

1. 시바리움이란?

시바리움(SHIBARIUM)은 2023년 7월 27일에 출시된 시바 이누(SHIB) 기반의 블록체인입니다. 시바 이누는 2020년 8월에 출시된 밈 코인으로, 출시 당시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2021년 말에 급격한 가격 상승을 기록하면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시바리움은 시바 이누의 확장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시바리움은 이더리움의 상위 호환 블록체인으로,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과 호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시바리움은 블록 생성 시간을 3초로 단축하고, TPS(초당 트랜잭션 수)를 100,000건까지 늘려 확장성을 개선했습니다.

 

2. 시바리움의 기능?

시바리움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스마트 계약 호환성: 시바리움은 이더리움의 스마트 계약과 호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에서 개발된 스마트 계약을 시바리움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블록 생성 시간: 시바리움은 블록 생성 시간을 3초로 단축했습니다. 이로써 시바리움의 네트워크는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 높은 TPS: 시바리움은 TPS(초당 트랜잭션 수)를 100,000건까지 늘렸습니다. 이로써 시바리움은 더욱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네이티브 토큰 SHIB: 시바리움은 네이티브 토큰으로 SHIB를 사용합니다. SHIB는 시바 이누의 고유 토큰으로, 시바리움의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NFT 마켓플레이스: 시바리움은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합니다. 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시바리움 기반의 NFT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 DeFi 지원: 시바리움은 DeFi(탈중앙화 금융)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시바리움의 네트워크에서는 다양한 DeF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시바리움의 특징은?

시바리움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더리움의 상위 호환 블록체인
* 블록 생성 시간 3초
* TPS 100,000건
* 네이티브 토큰 SHIB
* NFT 마켓플레이스
* DeFi 지원

https://coinnewser.tistory.com/303

 

시바이누 코인 분석&무료 채굴보상 받기

1. 시바이누 코인 주봉 차트 현재 시바이누 코인은 주봉차트 상에서 박스권 횡보를 그리며 상승을 준비하고 있다. 상승이라고 예상하는 이유는 가격이 떨어짐에도 OBV가 횡보를 그리고 있기 때문

coinnews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