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샌드박스 코인,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

제이케이자산관리 발행일 : 2022-09-05
반응형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샌드박스'는 9월 2일 서울 강남에 있는 산학협력단 사옥에서 르노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더샌드박스와 르노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버스 공간을 함께 활용해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디지털 공간에서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더 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 및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마케팅 협업을 지원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건설 할 것입니다

이승희 샌드박스코리아 대표는 “르노코리아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은 산업의 경계 없이 협업이 가능한 샌드박스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 이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샌드박스에는 르노코리아 모터스 외에도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삼양애니, 스튜디오드래곤, 녹녹코모, 뽀로로, 스퀘어에닉스, 쉬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앤카운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뮤직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이 있다.​

 

반응형

댓글


/*링크버튼 */ 링크버튼 만들기 /*링크버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