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샌드박스 코인,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

CRYPTO NEWS 발행일 : 2022-09-05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샌드박스'는 9월 2일 서울 강남에 있는 산학협력단 사옥에서 르노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더샌드박스와 르노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버스 공간을 함께 활용해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디지털 공간에서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더 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 및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마케팅 협업을 지원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건설 할 것입니다

이승희 샌드박스코리아 대표는 “르노코리아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은 산업의 경계 없이 협업이 가능한 샌드박스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 이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샌드박스에는 르노코리아 모터스 외에도 MBC, FSN, 그라비티, 하나은행, 채널A, 롯데월드, CJ ENM, 삼양애니, 스튜디오드래곤, 녹녹코모, 뽀로로, 스퀘어에닉스, 쉬프트업, 유비소프트, 아타리. , SM브랜드마케팅, 큐브엔터테인먼트, 스컬앤카운타, K리그, 제페토, 스눕독, 워너뮤직그룹, 데드마우스, 아디다스, 워킹데드, 스머프, 케어베어 등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