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76

2022년 7월 26일 코인(Crpyto)뉴스 News !! 로봇 개가 8,000비트코인이 들어 있는 하드 드라이브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2013년에 실수로 8,000개 이상의 비트코인이 들어 있는 하드 드라이브를 버린 James Howells는 로봇 개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회수할 계획이라고 Pinbold는 보고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Howwells는 개당 74,500달러인 Boston Dynamics에서 출시한 로봇 개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Howwells는 두 개의 로봇 개를 사용할 계획이며 두 명의 벤처 투자자로부터 구매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그러나 뉴포트 시의회(하드 드라이브가 버려진 곳)는 2013년부터 Howwells가 매립지에 접근하는 것을 계속해서 막았습니다. 미국 애리조나주, 암호화폐 이자 지불 계정 사용 경고 애리조나주 금융당국이 암호화.. 코인뉴스 2022. 7. 26.
비트코인과 인플레이션의 상관관계성? [ 해외뉴스 번역 ] 일부 투자자들은 초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비트코인으로 눈을 돌렸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람들은 전례 없는 최고치에 도달한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끌립니다. 반대 증거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자산은 인플레이션에 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각 암호화폐가 고유하고 일부는 의도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상황이 빠르게 불분명해집니다. 중앙 은행이 돈을 찍어내면 법정 화폐가 결국 가치를 잃을 것이라는 생각은 인플레이션 헤지 수단으로 비트코인(BTC)을 자주 마케팅하는 근거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의 갑작스러운 하락은 비트코인 ​​지갑(exodus dot com/b.. 코인뉴스 2022. 7. 24.
그라운드X, NFT 동맹 구축...카카오톡·신한금융도 참여?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인 그라운드X는 카카오게임즈, 신한은행, 아모레퍼시픽, NFT은행 등 50개사가 참여하는 NFT(Non-Fungible Token) 얼라이언스 'GRID'를 구축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그리드에는 ▲카카오게임즈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브레인 ▲크러스트유니버스 ▲컬러버스 ▲어나더월드 ▲제일기획 ▲아모레퍼시픽 ▲SK의 mySUNI ▲롯데백화점 ▲SBS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대웅제약 ▲테디베어뮤지엄 ▲남의집 ▲FSN ▲핑거랩스 ▲비마이프렌즈 ▲주식회사 팔라 ▲NFT뱅크 ▲하바(HAVAH) ▲마이바이어스(MyBias) ▲레이지고메클럽 ▲보어드앤헝그리(Bored&Hungry) 등이 참여한다. 그리드는 국내 기업들에게 NFT를 대중화하고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그.. 코인뉴스 2022. 7. 22.
비탈린 부테린, 파리의 EthCC에서 Ethereum의 다가오는 'Merge'와 'Surge'에 대해 논의 파리 — 이더리움 공동 설립자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은 목요일 파리에서 열린 연례 이더리움 커뮤니티 컨퍼런스(EthCC)에서 참석자들에게 네트워크의 장기적인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개발자 중심 회의에서 Buterin은 Ethereum이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완전히 전환할 다가오는 "병합"에 대해 말했습니다. 부테린은 병합의 장단기 결과에 대해 "병합 후에는 작업 증명 단계가 발생했는지조차 모르는 이더리움 클라이언트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네트워크의 로드맵에는 샤딩을 통해 롤업의 확장성을 높일 "서지(Surge)"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테린은 "이 로드맵이 끝나면 이더리움은 훨씬 더 확장 가능한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 코인뉴스 2022. 7. 22.
일론 머스크 테슬라, 비트코인 보유 지분 75% 매각?! Tesla sold 75% of its Bitcoin, worth approximately $936 million, according to its Q2 earnings report. In its after-market earnings announcement, the electric car manufacturer founded by Elon Musk said in a shareholder presentation that “Bitcoin impairment” had a negative impact on its profitability during the second quarter, when it posted $2.5 billion in operating income. 테슬라는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비.. 코인뉴스 2022.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