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8/264

미국 리플, CDBC플랫폼에 XRP를 브릿지 통화로 도입? 미국의 리플은 25일 자사의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관련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했다. 리플회사는 CBDC개발 플랫폼에서 암호화폐 XRP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리플의 CBDC 플랫폼은 XRPLedger(XRPL)기반으로 각국 중앙은행에서 사용한다고 가정하고, 디지털 화폐를 안전하고 유연하게 발행 및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BDC의 토큰화 지원 외에도 지불 또는 DeFi 구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 화폐 XRP 또는 교차 원장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효율적인 국가 간 거래(다른 중앙 은행과의)를 실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금융기관이 여러 네트워크 또는 통화를 사용하여 송금하는 위험을 줄입니다. ※ CBDC는 각 국가 및 지역의 중앙은행에.. 코인뉴스 2022. 8. 26.
이더리움 포크 프로젝트 ETHW(PoW), 테스트넷 '아이스버그' 출시? 이더리움 포크 프로젝트 '이더리움 PoW(ETHW)'가 처음 테스트넷 '아이스버그(Iceberg)'와 '블록체인 익스플로러', 'RPC 서버'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 이더리움POW 트위터 원문 ] ETHW 1st Testnet "Iceberg" Released! Along with it come the blockchain explorer and RPC servers. We welcome all potential partners in the community (exchanges, pools, wallet providers, bridges, builders and etc.) to join us to build a real PoW-powered Ethereum ecosystem. [ 번역 ] “ETHW .. 코인뉴스 2022. 8. 26.
일본 암호화폐 거래소DMM비트코인, '칠리즈'와 '아발란체' 곧 상장? 일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DMM비트코인]은 26일 칠리즈(CHZ)코인과 아발란체(AVAX)코인을 조만간 신규상장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칠리즈(CHZ)에 관해서는 일본 최초의 상장사례 입니다. [DMM비트코인]거래소는 CHZ와 AVAX의 상정 일정의 상세 등에 대해서는 정해지는 대로 다시 공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칠리즈(CHZ)는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가 다루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주로 스포츠팀의 팬 토큰 발행 등으로 이용되는 코인입니다. 코인뉴스 2022. 8. 26.
이더리움 머지(합병)후 더 낮은비용? 더 빠른속도? 지나친 기대금지! 이더리움 병합 후 더 낮은 비용, 더 빠른 속도? 그것에 너무 기대하지 마십시오! : 이더리움의 머지(Merge)를 둘러싸고 많은 과대 광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사용자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이더리움의 병합(머지) 날짜가 다가오면서 사용자들은 이것이 프로젝트와 더 넓은 생태계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추측했습니다. 일부는 합병이 가스 요금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거래 속도가 향상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일반 사용자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일반 사용자의 실제 변화는 샤딩 메커니즘이 도입된 지 6개월 후에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합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 병합은 9월 15일에 예정된 이더리움 네트워.. 코인뉴스 2022. 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