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054

FIFA, 11월 월드컵 前 NFT컬렉션 '피파플러스(FIFA+)' 공개? 국제축구연맹(FIFA)이 오는 11월 월드컵을 앞두고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수집품 프로젝트를 공개합니다. FIFA에 따르면 이번 달 말에 공개되는 FIFA+(피파플러스) 컬렉션에는 월드컵과 여자 월드컵의 주목할만한 순간, 예술 및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농구 기반의 NBA 탑샷과 같은 NFT 스포츠 수집품과 유사하다고 더블록은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알고랜드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됩니다. FIFA는 5월에 알고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알고랜드는 FIFA가 디지털 지갑 및 기타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시작하도록 돕고 있으며 FIFA는 알고랜드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알고랜드는 지분증명(PoS) 블록체인 암호화폐 프로토콜을 제공하지만 NFT 프로젝트를 위한 플랫.. 코인뉴스 2022. 9. 5.
LG전자, 헤데라 블록체인으로 NFT플랫폼(LG아트랩) 출시? LG전자, 헤데라와 NFT 플랫폼 출시!! 서울에 기반을 둔 회사의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TV에서 NFT를 거래하고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거래는 LG가 개발한 암호화폐 지갑인 Wallypto(월랩토)에서 처리됩니다. 서울에 본사를 둔 TV 회사인 LG 전자는 Hedera(헤데라) 블록체인의 도움으로 새로운 NFT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회사의 플랫폼은 LG 아트랩이라고 합니다. 오늘 발표에 따르면 이것은 고객들이 텔레비전에서 NFT 형태로 디지털 아트를 사고 팔고 전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NFT 분야에서 기회를 엿본 대기업은 LG가 처음이 아닙닏나. 지난 6월 스위스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Tag Heuer)는 고객에게 특정 스마트워치의 전면에 NFT를 표시할 수 있는 .. 코인뉴스 2022. 9. 5.
샌드박스 코인, 르노코리아자동차와 메타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샌드박스'는 9월 2일 서울 강남에 있는 산학협력단 사옥에서 르노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더샌드박스와 르노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버스 공간을 함께 활용해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디지털 공간에서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더 샌드박스는 르노코리아 및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마케팅 협업을 지원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건설 할 것입니다 이승희 샌드박스코리아 대표는 “르노코리아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은 산업의 경계 없이 협업이 가능한 샌드박스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 이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코인뉴스 2022. 9. 5.
UNAS(United Asian Token) 디지털 자산 프로젝트로 아시아 시장 통합? United Asian Token(UNAS)은 Four Asian Tigers와 함께 암호화폐 약세 시장에서 아시아 시장을 통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한국, 싱가포르 및 홍콩의 CEO, 개발자 및 투자자가 설립한 UNAS는 유럽과 아시아, 암호화폐 및 주식 시장 간의 고유한 교환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및 제품입니다. UNAS는 아직 기술 개발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아시아와 유럽 투자자들과 소수의 벤처 자본가들 사이에서만 알려져 있습니다. 사전 시드 라운드와 시드 라운드에서 375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지난 8월 시리즈A 펀딩 라운드를 마치고 우선순위 라운드 A가 발표됐습니다. UNAS는 라운드 A를 통해 UNAS 토큰의 가격을 단위당 1USD.. 코인뉴스 2022. 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