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코인미' ATM, 이더리움·도지코인 등 6종 추가했다?

CRYPTO NEWS 발행일 : 2022-08-25

코인미(Coinme)의 닐 버그퀴스트(Neil Bergquist) 최고경영자(CEO)는 “사람들은 가치의 저장이든 교환의 수단이든 다양한 이유로 다른 코인에 매력을 느낀다”고 말했다.


비트코인(BTC) 키오스크 회사인 코인미(Coinme)는 수요일 10,000개의 식료품점 키오스크에서 이더리움(ETH), 폴리곤(MATIC), 체인링크(LINK), 도지코인(DOGE), 라이트코인(LTC), 스텔라(XLM)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인미의 6가지 추가 암호화폐 통합은 사용자에게 비트코인 ​​이외의 다른 토큰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더 큰 자유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닐 버그퀴스트(Neil Bergquist) CEO가 말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대체 불가 토큰(NFT)을 구매하기 위해 ETH를 구매할 수 있지만 XLM을 구매하여 국경을 넘어 하나의 슈퍼마켓 키오스크에서 보낼 수도 있습니다. Bergquist는 "사람들은 가치 저장이든 교환 수단이든 다양한 이유로 다른 코인에 매력을 느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입장은 디지털 통화에 대한 안전하고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이며 고객은 안전한 환경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inme는 4월에 49번째 주인 Vermont를 추가하면서 전국적으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Bergquist가 회사가 취득 과정에 있다고 말한 Bitlicense를 얻으면 뉴욕주로 확장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