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093

알고랜드, 프로토콜 업그레이드 진행… '지분증명' 도입? 알고랜드, 프로토콜 업그레이드 진행… '상태증명' 도입 지분증명(PoS) 기반 레이어 1 블록체인 알고랜드(ALGO)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주요 프로토콜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현재 메인넷에 적용된 업그레이드에는 무신뢰 크로스체인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상태 증명'의 도입이 포함된다. 알고랜드는 이를 통해 알고랜드 네트워크의 트랜잭션 처리 속도(TPS)를 초당 1,200건에서 6,000건으로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태 증명은 중개자에 대한 신뢰 없이 블록체인이 외부 생태계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상호 운용성 표준이다. 이와 관련하여 실비오 미칼리 알고랜드(ALGO) 설립자는 “블록체인 간의 상호운용성은 블록체인의 미래다. 알고리즘과 상태 증명은 네트워크 간의 통신을 위한 중요한 보안 기.. 코인뉴스 2022. 9. 9.
카르다노 에이다, 하드포크 이후 CIP도입?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카르다노 “바질 하드포크 이후 CIP 도입..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개선” Cardano(ADA) Foundation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인 Mel McCann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Basil의 하드 포크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다음은 Coinnis의 요약입니다. – SPO(Stake Pool Operators), 거래소, DApp 개발자, 하드포크 전 카르다노 구성요소 업그레이드 필요 – 거래소를 위한 하드포크 기능 및 업그레이드 구현 방법 교육 – 142개 거래소 및 제3자에게 지속적인 기술 모니터링 제공 – Cardano, IOHK의 통합 팀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일일 피드백 회의 – Cardano 개선 제안(CIP)을 도입하여 스마트 계약 플랫폼 Plutus 개선.. 코인뉴스 2022. 9. 9.
미국 변호사 “리플 소송 ‘힌먼 연설’ 공개 여부 판결, 시간 걸릴 것” 리플(XRP)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간의 '미등록 증권 매각' 소송을 계속 진행해 온 전직 미국 변호사 제임스 K. 필런은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증거인 '힌만 연설'을 공개할지 말지”라고 말했다. 필란은 “피고와 원고 사이에 힌만 문서를 공개할지 여부에 대한 합의가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SEC의 항소 가능성을 감안할 때 Hinman의 연설을 공개하는 과정에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Hinman의 연설은 Ripple과 SEC 간의 소송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증거라고합니다. [ 원문뉴스 ] James K. Filan, a former U.S. Attorney-at law who has been conti.. 코인뉴스 2022.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