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론 머스크 테슬라, 비트코인 보유 지분 75% 매각?!

CRYPTO NEWS 발행일 : 2022-07-21

Tesla sold 75% of its Bitcoin, worth approximately $936 million, according to its Q2 earnings report.
In its after-market earnings announcement, the electric car manufacturer founded by Elon Musk said in a shareholder presentation that “Bitcoin impairment” had a negative impact on its profitability during the second quarter, when it posted $2.5 billion in operating income.

 

 

테슬라는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75%, 약 9억3600만 달러를 매도(매각)했다.
애프터마켓 실적 발표에서 Elon Musk가 설립한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주주 프레젠테이션에서 "비트코인 손상"이 25억 달러의 영업 이익을 기록한 2분기 동안 수익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즉시 뉴스에 반응했습니다.
수요일에 24,000달러 이상을 만든 비트코인(BTC)은 오후 4시에 시장이 마감된 직후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동부 시간.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 따르면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지난 1시간 동안 2.5% 하락한 $23,078.18에 거래되었습니다.

시가 총액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이더리움(ETH)도 테슬라의 수익 보고서 소식 이후 지난 1시간 동안 3% 하락했습니다.Tesla와 Musk는 Bitcoin과 계속해서 관계를 맺었습니다.

전기 자동차 회사는 1월에 투자 정책을 변경하여 디지털 자산을 보유할 수 있도록 변경한 후 2021년 2월에 비트코인에 15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당시에는 매우 낙관적인 움직임으로 여겨졌습니다. BTC는 당시 최고가인 $43,000를 기록했습니다.

그런 다음 2021년 5월, 머스크는 비트코인 ​​채굴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를 인용하면서 테슬라가 지불을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BTC에 대해 신랄한 듯 보였습니다. 4월에 제출된 2022년 1분기 보고서에서 TSLA는 비트코인의 "투자이자 현금에 대한 유동적인 대안으로서 디지털 자산의 장기적인 잠재력"을 믿는다고 썼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가격 변동이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고 주주들에게 경고했으며, 이는 이제 수요일 발표의 전조처럼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