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과 인플레이션의 상관관계성?

CRYPTO NEWS 발행일 : 2022-07-24

 

[ 해외뉴스 번역 ]

일부 투자자들은 초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비트코인으로 눈을 돌렸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람들은 전례 없는 최고치에 도달한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끌립니다.

반대 증거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자산은 인플레이션에 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각 암호화폐가 고유하고 일부는 의도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상황이 빠르게 불분명해집니다.

중앙 은행이 돈을 찍어내면 법정 화폐가 결국 가치를 잃을 것이라는 생각은 인플레이션 헤지 수단으로 비트코인(BTC)을 자주 마케팅하는 근거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의 갑작스러운 하락은 비트코인 ​​지갑(exodus dot com/bitcoin-wallet)의 손실을 초래하는 인플레이션과 같은 여러 요인에 대해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에는 2100만 개의 코인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상한선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보다 유리합니다. 그러나 Bitcoin은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까?

인플레이션은 무엇입니까?
인플레이션의 일반적인 특성은 소비재 비용의 상승과 통화 가치의 점진적인 하락을 포함합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는 제한된 공급으로 인해 인플레이션율이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인플레이션의 일반적인 정의는 경제 전반에 걸쳐 상품 및 서비스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이는 경제의 통화가 구매력을 잃는 것과 일치합니다. 즉, 인플레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일정량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려면 더 많은 통화 단위가 필요합니다.

유틸리티, 자동차, 식품, 의료 및 주택을 포함한 모든 재화 또는 서비스는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받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본질적으로 통화를 평가절하하기 때문에 기업과 개인 고객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즉, 인플레이션은 소비자의 구매력을 낮추고 저축을 감가상각하며 은퇴를 연기합니다. 글로벌 중앙 은행은 인플레이션을 주시하여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연준은 목표 인플레이션율을 2%로 설정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인플레이션율이 원하는 수준을 초과해야 하며 시스템이 통화 정책을 수정해야 합니까?

인플레이션은 지속적인 문제입니까?
최근 인플레이션은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지속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금융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율이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전염병에 대한 국제적 반응에 기인합니다.

야후는 높은 인플레이션율이 결국 하락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다음 세 가지 이유로 인플레이션이 유지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노동 시장의 불균등한 수요와 공급
– 부동산 비용 상승
– 진입 가격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

비트코인과 가격 상승
비트코인 시장의 경제는 복잡하지만 일부 암호화폐는 인플레이션에 저항하거나 예측 가능하고 낮은 인플레이션을 갖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비트코인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 수단으로 자주 환영받고 있지만 최근 경제 변화로 인해 비트코인의 성과는 순수한 헤지 하락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트코인은 가격 상승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암호 화폐는 기관 투자자 덕분에 시장 동향에 점점 더 부합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시장과 함께 하락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연준은 인플레이션 뉴스가 발생하면 이중 명령을 시행할 것입니다. 정책금리가 인상되고 금융시스템이 강화될 것입니다. 그 결과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포함한 자산 가치가 감소합니다.

비트코인은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까?
따라서 문제는 Bitcoin이 적절한 인플레이션 헤지입니까? 금은 전통적으로 최고의 인플레이션 헤지로 간주되어 왔지만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는 훌륭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자산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은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훌륭한 인플레이션 헤지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금보다 더 효과적인 헤지로 볼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우수한 장기적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금보다 변동성이 크지만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어때요?

비트코인의 낮은 가용성
비트코인은 고정 공급으로 인해 강력한 인플레이션 헤지 수단입니다. 인플레이션의 위험은 자산의 공급이 고정되고 제한되어 새로운 코인이 유통되는 것을 방지할 때 제거됩니다.

비트코인은 특정 경제 또는 통화와 관련이 없습니다.
금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은 어느 한 경제, 비즈니스 또는 통화의 일부가 아닙니다. 전 세계의 수요를 반영하는 세계적인 자산 클래스입니다. 수많은 경제적, 정치적 위험에 대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