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더리움 머지(합병)후 더 낮은비용? 더 빠른속도? 지나친 기대금지!

CRYPTO NEWS 발행일 : 2022-08-26

이더리움 병합 후 더 낮은 비용, 더 빠른 속도? 그것에 너무 기대하지 마십시오!

: 이더리움의 머지(Merge)를 둘러싸고 많은 과대 광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사용자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이더리움의 병합(머지) 날짜가 다가오면서 사용자들은 이것이 프로젝트와 더 넓은 생태계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추측했습니다. 일부는 합병이 가스 요금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거래 속도가 향상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일반 사용자는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일반 사용자의 실제 변화는 샤딩 메커니즘이 도입된 지 6개월 후에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합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 병합은 9월 15일에 예정된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대한 계획된 업데이트입니다. 이는 트랜잭션 검증을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PoS는 수년간 이더리움 계획의 일부였지만 필요한 기술적 정교함 수준은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는 블록 검증을 담당하는 채굴자에서 ETH의 지분 소유자로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몇 가지 중대한 장기적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첫째, 이더리움이 사용하는 전력량의 엄청난 감소(최대 99.9%)를 의미합니다. PoW는 검증의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지만 전체 국가와 동일한 양의 전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환경에 매우 해롭습니다.

PoS에서 검증인은 32 Ether(ETH)만 스테이킹하면 됩니다. 스위치는 또한 보안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이는 PoW 시스템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은 51% 공격(네트워크를 인수하는 데 필요)의 위험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PoS 시스템에서 공격을 시작하는 위험은 PoW의 전기 비용과 달리 스테이킹된 ETH이므로 실패에 대한 고유한 패널티가 있습니다.

PoW공격이 실패하면 전력 비용이 손실되는 반면, 검증인의 지분을 줄이는 것은 PoS 공격에 실패한 채굴자가 PoW 서버 팜 전체를 태워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경제적 인센티브가 크게 감소합니다. Merge는 또한 궁극적으로 경쟁의 장을 평평하게 할 것입니다.

 

 

 

 

더 나은 속도나 더 낮은 가스 요금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현재로서는 Merge가 프로젝트 자체에서 엄청난 양의 조치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병합이 프로젝트 사용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질문은 여전히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병합 후 시스템이 어떻게 변경될지에 대한 특정 가정과 추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가정 중 많은 부분이 잘못되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뒤에 있는 조직인 이더리움 재단은 합병이 가스 요금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계산 능력의 수요와 공급에 따라 가스 요금이 상대적으로 높게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향상된 속도
트랜잭션 속도가 향상될 것이라는 주장은 Ethereum 핵심 개발자에 의해 반복적으로 거부되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체인 자체가 아니라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앱에 달려 있다고 주장합니다.

+높은 NFT 수수료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생성하려면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Ethereum의 현재 PoW 합의 알고리즘에서 다가오는 PoS 시스템으로의 전환은 NFT 발행 수수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스테이킹으로 인한 보상
암호화폐를 스테이킹한 사람들은 보상이 잠긴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병합 후 다음 주요 업그레이드인 상하이 업그레이드까지 잠깁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새로운 ETH가 비콘 체인에 축적되고 최소 6~12개월 동안 잠겨 있습니다.

+ETH의 가격이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Goerli의 성공과 잠재적인 위험 회피 시스템의 결과로 인해 부분적으로는 합병 직후 ETH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ETH 수수료가 소각될 것이라는 생각은 단순히 신화에 불과합니다. 대신 소각되지 않은 수수료와 실행 수준 팁이 스테이커에게 전송됩니다. 검증인은 거래 수수료의 30%를 받습니다.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
: 사용자는 합병 후 궁전을 차지할 예정인 업그레이드, 특히 스테이킹된 자금의 인출을 가능하게 하고 확장성을 높일 수 있는 상하이 하드포크 이후 상당한 변화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2023년에는 샤딩 메커니즘이 배포됩니다. 샤딩은 네트워크 비용을 줄이는 것 외에도 이더리움의 대역폭을 더욱 증가시킬 것입니다.
머지는 미래에 대한 큰 약속을 가지고 있지만 긴 과정의 한 단계입니다. 사용자는 이점을 이해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 해외뉴스 번역 ] 출처: 코인텔레스코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