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연준, '페드나우' 2023년 출시? '리플(XRP)'과 관련이 있나?

CRYPTO NEWS 발행일 : 2022-08-31

미국 연준은 페드나우가 비용을 낮추고 효율성을 높이며 금융 시스템의 취약성을 줄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FedNow(페드나우)를 통해 청구서 납부, 급여 등의 이체가 24시간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WSJ에 따르면 레일리 브레이너드 연준 부의장은 같은 날 연설에서 FedNow(페드나우) 서비스가 내년 5월에서 7월 사이에 시작될 것이며 다음 달에 테스트 단계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너드(Brainerd) 부의장은 연준의 지불 시스템 작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브레이너드는 "언제든지 즉시 지불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기업과 가정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경제 전반에 걸쳐 일상적인 지불이 이뤄지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드나우의 도입의 성과는 향후 디지털 달러 도입 여부에 대한 연준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달 초 미셸 보우만 연준 이사는 페드나우가 디지털 달러가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XRP는 Fednow(페드나우)를 비롯한 전 세계의 다양한 국내 RTP 시스템을 연결합니다. David Schwartz도 연설에서 Fednow를 언급했습니다. XRP가 추측 없이 작동하기 위해 두 자릿수 또는 세 자릿수여야 했던 날을 상상해 보십시오. 3, 4자리 숫자는 그렇게 많은 돈을 옮기기에는 실제 가치에 근접하지도 않습니다. Ripple은 소송에서 승리할 것이며 전체 Crypto 시장은 아마도 말도 안되는 소리를 보게 될 것입니다. 특히 XRP는 달 너머로 출시됩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디에서 끝날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