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아, 기업들에게 암호화폐 사용 권유? 국제무역에 사용한다고?

CRYPTO NEWS 발행일 : 2022-09-20

러시아는 공식적으로 법인기업들에게 국제적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여지를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재무부 관리는 다가오는 법안이 지역 인프라를 제공하고 기업이 국제 무역에서 자체적으로 암호화폐 사용을 협상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재무부 관리는 현재 초안이 작성 중인 디지털 통화 법안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Ivan Chebeskov 재무부의 재무 정책 부서장은 월요일 모스크바에서 열린 러시아 국제 상공 회의소가 주최한 원탁 회의에서 이 법안은 채굴에 대한 정착 및 규제를 위한 지역 기반 시설을 제공하지만 기업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많은 세부 사항을 남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Interfax는 Chebeskov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미하일 미슈스틴(Mikhail Mishustin) 러시아 총리는 9월 13일 재무부, 러시아 중앙은행, 연방세무청, 연방재무감시청(Rosfinmonitoring), 러시아연방보안청(FSB)에 다음과 같은 합의에 이르도록 지시했습니다. 12월 19일 국제 결제에서 암호화폐의 발행, 유통, 채굴 및 사용을 규제하는 법률에 관한 것입니다.  Chebeskov는 재무부와 중앙 은행이 그 명령에 따라 암호 화폐 규제에 대한 새로운 논의를 시작했으며 법안의 여러 텍스트가 현재 존재한다고 말했습니다. 광업은 별도로 논의되고 있었고 광산에 대한 기관의 "비전"은 정착촌의 것과 "더 유사"합니다.

(관련: 모스크바 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좋은 기반이라고 러시아 의원은 말합니다.)


재무부와 중앙 은행은 러시아 경제에서 암호 화폐의 적절한 위치에 대해 오랫동안 동의하지 않았으며 처음에는 중앙 은행이 지불에 암호 화폐를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2월에 부과된 제재가 가해지면서 은행의 위상은 서서히 무너졌다. 9월 5일 발표에 따르면 러시아 중앙은행은 오랜 숙고 끝에 국제 무역에서 암호화폐 사용에 동의할 준비가 되었다고 호의적으로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