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시아 '암호화폐 무역' 2023년 실행?...'GAS BTC'가능성

CRYPTO NEWS 발행일 : 2022-09-15

러시아는 2023년부터 본격적인 '암호화폐 거래' 가능성과 함께 암호화폐 거래에 비트코인(BTC)을 사용할 가능성을 시사했습다. 14일 공식 성명을 통해 러시아의 주요 정치사학자들은 모두 러시아의 빠르고 효율적인 암호화폐 거래를 옹호하기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재무부 금융정책국장 이반 체베코프(Ivan Chevekov)는 공식 성명에서 암호화폐 거래의 본격적인 시행 시작일을 2023년으로 설정하고 러시아가 관련 기간에 협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하일 미슈스틴(Mikhail Mishustin) 총리도 공식 성명에서 암호화폐 채굴, 국제 거래에서의 암호화폐 발행 및 사용에 대한 명확한 규정이 있는 규정 제정을 올해 12월까지 완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들은 러시아가 암호화폐 거래에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특히 Chevekov는 러시아가 현재 러시아가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결제 수단으로 비트코인 ​​또는 특정 국가에서 승인한 암호화폐를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증권 거래소를 비롯한 주요 러시아 정부 부처와 관련 기관 간에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불 가능성은 무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미슈스틴 총리는 "금융기관이 암호화폐 사용을 확대하고 외국 투자자와 암호화폐 보유자들을 위한 러시아 금융시장 접근을 간소화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개발해야 한다"는 발언도 비트코인 ​​결제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러시아 언론인Itsvestia는 정부 고위 관리들의 일련의 발언에 대해 "러시아는 2023년 암호화폐 거래에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한편 러시아는 암호화폐 거래 이행 의지가 높아 암호화폐 거래 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전제 조건에서 매우 빠른 속도로 진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